주제 : MBTI를 활용한 나와 타인의 이해 

대상 : 농산물마케팅 전문가

장소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산물 산지 법인, 유통법인 대표님들을 모시고  MBTI를 활용한 나와 타인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차례 미뤄졌다 실시된 오프라인 교육이어 반가운 마음이 컸지만 아쉽게도 조별 활동이 금지된 강의식 진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대표님들이시고 배우고자 하는 열의가 크셨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진단과 타인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과정도 잘 마치시길 바라겠습니다.